본문 바로가기
Social talk

나는솔로 17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 학력

by EV Manager 2023. 11. 21.

나는솔로 역대급 기수였던 나는솔로 16기 돌싱편이 끝나고 이제 17기 나는솔로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나는솔로 16기의 인기가 너무 컸다보니 비교적으로 시청률은 다소 낮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남자 출연자의 자기소개가 먼저 공개되고 여자 출연자의 자기소개가 있을 예정 입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나는솔로 17기 남자 출연자의 나이, 직업, 인스타 및 특이사항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인스타는 공개되는대로 업데이트 예정)

나는솔로 17기 영수

나는솔로 17기 영수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 나이 : 38세(85년)
  • 거주지 : 동탄
  • 직업 : S사 반도체 개발 연구원
  • 학력 : 서울대 석사
  • 이상형 : 운동 좋아하는, 피부 하얀 분
 

나는솔로 17기 영수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향후 2~5년 후 개발될 메모리 반도체를 개발하고 있으며, 자신감이 매우 넘치고 체력이 좋다는 것을 어필 했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7기 영호

나는솔로 17기 영호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 나이 : 33살 (빠른 91년)
  • 직업 : 도립병원 당직의 (레지던트 과정 준비중)
  • 특이사항 : 올해 전국노래자랑에 출연, 취미는 홀덤

나는솔로 17기 영호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나는솔로 17기 영호는 고등학교 2학년에 인간의 뇌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어, 정신쪽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신과 의사 인턴을 마치고 전공의가 되기위한 공부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7기 영식

나는솔로 17기 영식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 나이 : 33살 (90년)
  • 직업 : 금융권 외환 중개인
  • 특이사항 : 국적 캐나다 (외국인)
  • 이상형 : 성향이 중요함, (눈이큰) 다람쥐상 스타일 

나는솔로 17기 영식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나는솔로 17기 영식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나는솔로 17기 영식은 훨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여자 출연자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MBTI가 J라 파워 계획형이라 본인이 데이트 코스를 다 짠다고 어필 하였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7기 영철

나는솔로 17기 영철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 나이 : 36세 (빠른 87년생)
  • 직업 : 외환FX, 채권 트레이더
  • 학력 : 연세대 이공계
  • 이상형 : 세련된 분, 성향이 잘맞는 사람

나는솔로 17기 영철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거주지는 서울 성북구에 자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요리, 청소, 빨래 등 집안일을 잘하고 부지런하다고 어필 했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7기 광수

나는솔로 17기 광수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 나이 : 40세 (83년생)
  • 직업 : 외과의사 (사람이 부족한 병원에 가서 잠시 일해주는 촉탁의로 근무)
  • 이상형 : 불안정한 연애, 연하 선호

나는솔로 17기 광수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나는솔로 17기 광수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광주 소재에 있는 대학병원에서 외과 촉탁의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8월까지 일하고 그다음 6개월은 여행을 할 예정 입니다. 고향은 제주도라고 합니다. 특이하게 안정적인 연애보다는 불안정한 연애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17기 상철

나는솔로 17기 상철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 나이 : 35세 (88년)
  • 직업 : 광고회사 근무
  • 특이사항 : 위로 누나가 3명, 과거 라운지 바 운영 등 여러가지 일 경험
  • 이상형 : 지혜로운 분

나는솔로 17기 상철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나는솔로 17기 상철의 직업은 B2B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여자 출연자 보기

 

 

나는솔로 17기 영숙 정숙 영자 옥순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나는솔로 17기 영숙 정숙 영자 옥순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나는솔로 17기 남자 출연자의 자기소개가 끝나고 곧이어 여자출연자의 나이, 직업, 학력 등이 공개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여자 출연자 영숙, 정숙, 영자, 옥순의 정보에 대해 정리해보았

twotf.tistory.com

 

나는솔로 이전글 더보기 ▼

 

포시랍다 뜻, 포시랍네요 뜻, 정확한 의미는?

 

포시랍다 뜻, 포시랍네요 뜻, 정확한 의미는?

'포시랍네요'는 나는솔로 16기의 영숙이 광수에게 한 말로 사람들의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말입니다. 이 말이 방아쇠가 되어 영숙과 광수의 갈등이 시작되었는데요. 포시랍다의 정확히

twotf.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옥순 현숙 정숙 영자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자녀 이혼사유

 

나는 솔로 10기 옥순 현숙 정숙 영자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자녀 이혼사유

나는 솔로 10기는 돌싱 특집으로 이혼의 아픔을 경험한 남녀들이 사랑을 찾으러 솔로나라에 왔습니다. 이 중에서도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인 옥순, 현숙은 남자 출연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twotf.tistory.com

나는솔로 10기 영수 영식 영철 영호 광수 상철 직업 나이 인스타 자녀

 

나는솔로 10기 영수 영식 영철 영호 광수 상철 직업 나이 인스타 자녀

나는솔로 10기는 돌싱특집 입니다. 즉, 이혼한 남녀들이 출연자로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한번 경험(?)이 있는 출연자들이다 보니 다른 기수들보다 진도도 빠르고 소탈한 면이 있어 재밌네요. 남

twotf.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