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talk

나는솔로 21기 영숙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 나이 인스타 직업 학력 이상형

by EV Manager 2024. 7. 5.

나는솔로 21기 남자출연자 자기소개에 이어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자의 자기소개 입니다. 나는솔로 21기는 엘리트 특집인가 봅니다. 다들 스펙, 직업, 학력이 뛰어납니다. 여자 출연자의 나이, 인스타, 직업, 학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나는솔로 21기 영숙 자기소개

나는솔로 21기 영숙 인스타 주소 직업 학력 이상형나는솔로 21기 영숙 인스타 주소 직업 학력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영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 나이 : 만 32세 (92년생)
  • 학력 : K대학 부동산학 석사 수료
  • 직업 : 부동산 신탁사 사업부서에 과장
  • 이상형 : 감정기복이 크지 않고 둥글둥글 한 분, 편안한 연애 추구
  • 취미 : 야구 관람

21기 영숙의 고향은 제주도라고 합니다. 부모님은 제주도에 거주하고 21기 영숙은 13년째 서울에 거주 중 입니다. 야구 광팬이라 10년 넘도록 H구단의 골수팬이라고 합니다. 연애를 하면 전국 야구장 도장깨기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영숙 인스타 주소

나는솔로 21기 영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취미 나는솔로 21기 영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취미
나는솔로 21기 영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인스타그램 공개 안됨

나는솔로 21기 정숙 자기소개

나는솔로 21기 정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취미 나는솔로 21기 정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취미
나는솔로 21기 정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 나이 : 만 33세 (91년생)
  • 학력 : M 국립 국제관계대학교 석사 졸업
  • 직업 :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부장, 러시아 금융대학 리더십 대학 강사
  • 이상형 : 테니스를 같이 칠 수 있는 분
  • 취미 : 테니스, 크로스핏
 

나는솔로 21기 정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취미 나는솔로 21기 정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취미
나는솔로 21기 정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5년 정도 미국, 러시아에서 유학 생활을 했습니다. 현재 근무지는 모스크바 (러시아)입니다. 모스크바에 자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21기 정숙의 인생 목표는 행복한 인생을 살고 싶기 때문에 자본보다는 마음의 여유가 있는 분이였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여태까지 연하를 많이 만났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정숙 인스타 주소

Krystal 🐰(@kimkrystal225)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솔로 21기 순자 자기소개

나는솔로 21기 순자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나는솔로 21기 순자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순자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 나이 : 만 29세 (95년생)
  • 학력 : 경기대학교 공학 대학원 소방 방재 전공 석사 과정 중
  • 직업 : 삼성전자 소방 방재팀 재직
  • 이상형 : 본받을 수 있는 사람, 자기 일에 자부심 느끼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공부하는 분, 연상 선호

나는솔로 21기 순자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순자 나이 인스타 학력 직업 이상형

고향은 포항 입니다. 4년 전 아파트 청약에 당첨되어 작년부터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으며 가전, 집 다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순자 인스타 주소

 

 

차후 업데이트

나는솔로 21기 영자 자기소개

나는솔로 21기 영자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나는솔로 21기 영자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영자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 나이 : 만 30세 (94년생)
  • 학력 : 기계공학과 졸업
  • 직업 : 서울교통공사 전동차 엔지니어
  • 이상형 : 인성적으로 배울 점 있는 사람, 티키타카 잘맞는사람, 본인보다 키 큰 사람, 연상 선호
  • 취미 : 테니스

나는솔로 21기 영자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영자 인스타 주소

 

루아(@rua___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솔로 21기 옥순 자기소개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 나이 : 만 29세 (95년생)
  • 학력 : 중앙대학교 현대 무용 전공
  • 직업 : 필라테스 센터 운영
  • 이상형 : 책임감 강하고 의지, 자기주관이 뚜렷한 분

대구에서 거주하기 때문에 필라테스 센터를 포기하지 못할 것 같다고 하니, 결혼하면 대구에 오실 수 있는 분을 찾아야 할 듯 하네요.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주소

수성구필라테스 대구필라테스 대구수성구필라테스 율필라테스(@youl_pilates)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솔로 21기 현숙 자기소개

나는솔로 21기 현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나는솔로 21기 현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현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 나이 : 만 28세 (96년생)
  • 학력 : 한국 외국어 대학교 사범대학 한국어교육과 전공
  • 직업 :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터
  • 이상형 : 나이 제한 X 
  • 취미 : 헬스, 등산, 크로스핏, 러닝
 

 

21기 현숙은 늦둥이로 태어나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다고 합니다. 현재 용산구 거주 중 입니다. 

나는솔로 21기 현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나는솔로 21기 현숙 인스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현숙 비키니 대회 1위

나는솔로 21기 현숙 인스타 주소

 

운동하는 미나ᰔ / 건강•뷰티•자기계발(@minalogg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당신이 좋아할만한 글

나는솔로 21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이 직업 학력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이 직업 학력 이상형

나는솔로 21기 남자 출연자들의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엘리트 직업군, 다양한 취미와 매력적인 성격을 가진 출연자들의 프로필과 새로운 매력을 확인하세요. 진정한 사랑

twotf.tistory.com

나는솔로 20기 영숙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이상형

 

나는솔로 20기 영숙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이상형

나는솔로 20기는 엄친아, 엄친딸 특집일까요? 남자 출연자, 여자 출연자 모두 외적으로나 스펙, 성격 등 빠지는 것이 없는 사람들인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20기 여성 출연자의 프로필, 인스타까

twotf.tistory.com

나는솔로 20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20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 이상형

나는솔로 20기는 훈남 출연자들 특집인가 봅니다. 대체로 준수하고 직업도 좋은 남자 출연자들이 솔로나라에 모였는데요. 나는솔로 20기 남성 출연자의 나이, 직업, 이상형, 인스타 정보를 정리

twotf.tistory.com

 

댓글